저희 만세코리아(MANSECOREA)의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인하대학교 토목공학과 구민세 교수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학교에서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토목구조분야 특히 교량구조에 대한 연구를 통해 지금까지 각종 교량 신공법에 관련한 17개종의 국내특허와 8개종의 실용신안 및 2개종의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외에 34개종의 건설 공법이 국내특허출원 중에 있고 국제적으로는 일본, 미국을 비롯한 15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하였습니다. 또한 교량의 전반적인 시공법과 파일 공법, 프리플렉스 빔 제작방법에 관련하여 2건을 103여개국에 PCT 출원을 하여 우선권 주장을 하였으며 일본에 개별국 국제특허 출원을 마쳤습니다.

  만세코리아(MANSECOREA)는 이미 우수 벤쳐기업으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기존의 교량공법과 지하구조물, 건축구조물 등의 문제점을 보완 및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건설공법에 대한 특허를 바탕으로 설계 및 시공기술보급과 핵심기술지도의 업무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보다 향상된 기술개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MANSECOREA'에서 MANSE는 영원한 발전을 의미하는 Y10K(Year 10 Kilo, 萬歲)를 의미하고, COREA는 옛 한국을 의미하며 또한 COnstruction, REsearch, And...로 저희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의미합니다. 본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여러분께 MANSECOREA'의 힘찬 출발을 소개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는 기업을 만들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2000년 7월 11일
만세코리아 대표 구 민 세